레이저클리닉
안산테크마의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1. Ultra Pluse CO2 레이저


점, 쥐젖, 한관종, 사마귀 치료 등에 적용됩니다.
작은점이나 쥐젖등은 한번의 치료로 거의 제거가 가능하지만 큰 점이나 깊은 점은 2~3개월 간격으로 2~3회이상 치료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Q-switched Nd:Yg 1064nm/532nm 레이저


옅은 점, 검버섯등의 치료에 이용이 됩니다.
CO2레이저에 비해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방식으로 피부 정상 조직에는 영향을 최소화 하면서 색소 병변에 작용합니다.
특히 피부재생을 유도하는 스펙트라모드를 이용해 여드름 후유증치료에도 효과를 나타냅니다.

3. Long Pulse Nd:Yg 1064nm 레이져


같은 파장의 1064nm 이지만 Q-swiched 레이져 보다 피부 깊은 부위의 혈관 및 기미등의 색소병변 치료에 적용되며, 특히 제네시스 모드를 통해서는 피부 깊이 있는 색소치료와 동시에 열에너지를 깊이 침투시켜 진피층의 섬유세포등을 자극하여 피부 콜라겐 리모델링 유도하여 모공축소, 잔주름개선, 피부탄력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4. 문신제거


Q-switched Nd:Yg 1064nm/532nm 레이져를 이용하여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치료하게 됩니다.
시술 뒤 딱지가 발생하거나 모발(털)의 일부가 타는 경우는 있지만 흉터가 남거나 털이 영구 제거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치료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제거정도와 문신염료의 침투깊이, 염료종류에 따라 4~12주 간격으로 여러번 시술받으셔야 합니다.

5. 제모


적용부위는 팔, 다리, 겨드랑이, 안면제모, 헤어라인교정 등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털을 자르거나 뽑으면 털을 만드는 모낭이 그대로 있어 털이 다시 자라나게 됩니다.
이 모낭을 파괴하여 다시 털이 자라나지 않게 하거나 나는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반응이 달라서 피부색, 털의 굵기에 따라 3~4주 간격으로 5회이상 시술이 필요합니다.